신한은행자유적금 체크사항

카테고리 없음 2018. 3. 26. 19:10

신한은행자유적금 체크사항


허리띠를 졸라매고 월마다 지출을 아끼면서 적금을 넣는 경우가 과거에는 대부분이였지만 요즘은 돈에 대한 인식과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등으로 인해서 꼭 자신의 여가비를 줄여 가면서 까지 적금을 두는 경우는 상당히 줄어드는 추세라고 합니다.





때문에 정기적금의 형식 보다는 비교적 자유롭게 기간과 납입금을 설정할 수 있는 금융상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오늘은 신한은행자유적금 상품소개를 통해서 이렇게 부담을 줄이고 목돈도 마련할 수 있는 예적금 제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행의 관련된 대표 상품은 신한 s드림 적금 인데요 기간 설정뿐만 아니라 납입 금액과 기타 조건을 고객이 직접 정할 수 있다는 이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입은 개인을 대상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최장 60개월까지 기간을 정할 수 있는데요





금액은 천원부터는 제한이 없으며 이율은 연 1,3~1.7%까지 1년 기준으로 적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뿐만 아니라 개인 사업자도 신청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자유적립뿐만 아니라 정기적립으로도 동시에 설정하실 수 있기에 상황에 따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신규일로부터 만기일 전전달 말일까지 제시하고 있는 다양한 요건을 충족한다면 최고 연 0.4%의 우대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기에 가능한 범위 내에서 이를 잘 활용하신다면 다른 분들에 비해서 더 높은 이자율을 적용받을 수 있다는 장점도 존재합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