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금 만기 수령 필독사항

카테고리 없음 2018. 3. 20. 15:34

적금 만기 수령 필독사항


 은행과 관련된 정보를 알아보실 때에는 두 번 세 번 확인하시고 그래도 이해가 안되신다면 반드시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서 추후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처음부터 확실하게 진행하셔야지만 돈과 관련된 피해를 입지 않을 수 있겠습니다.





 그렇기에 인터넷을 통한 정보 파악은 항상 자세히 이루어져야 하는데요 오늘은 농협의 예적금 상품 소개를 통해서 적금 만기 수령 관련 자세한 정보와 관련된 상품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표적인 상품은 직장인 적금과 핀테크 제도 인데요




 

 직장인 상품의 특성부터 보자면 급여이체와 교차거래 실적에 따라서 우대금리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급여를 받는 직장인이라면 어렵지 않게 이율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으며 만 18세 이상의 개인 사업자를 제외하고는 모두 신청기 가능합니다.





 적립은 1년 이상 3년 이내 범위에서 1인당 분기별 3백만원 이내에서 자유적립식으로 진행되고 있기에 부담을 줄일 수 있겠는데요 e금리 우대적금 상품을 가입한다면 영업점 창구에서 진행하시는 것 보다 높은 금리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및 스마트 뱅킹 전용상품이기에 영업점에서는 진행이 불가능하며 1인 1계좌로 개인을 대상으로 시행되고 있으며 1년~3년의 계약기간동안 초입금 5만원 이상 매회 1만원 이상 매월 2천만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저축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