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너스 통장 서류 파헤치기

카테고리 없음 2017. 7. 14. 21:34

마이너스 통장 서류 파헤치기


돈은 늘 필요한 존재이고, 나중에 어떤 일이 발생하게 되어 필요하게 될지 모르다보니 미리 저축을 하는 습관을 통해서 대비를 해주시면 좋은데요. 하지만 아직 여유가 없어서 보유를 하지 못하였는데, 자금과 관련된 문제가 발생하게 되었다면 상품을 이용하면 됩니다. 이때 요구하는 마이너스 통장 서류가 있는지도 함께 볼게요.





지정업체나 우량, 초우량지정업체에 재직을 하고 있는 분들 중에서 신입직원을 위한 상품인데요. 최장 5년이라는 기간 동안 최대 1억원까지 사용할 수 있어요.





입사 3년차 이내의 직원으로 급여를 당행인 하나은행을 통해서 받는 분들이 되는데요. 본인이 대상에 포함되는지에 대한 정보는 영업점을 통해서 알 수 있어요. 기간은 1년 이내 또는 5년 이내로 되어 있고, 중도에 해약을 하게 된다면 수수료가 발생해요. 0.8%로 기간에 대한 것이나 금액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거기에 5천만원이 넘는 금액을 이용하면 인지세가 발생하게 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신청을 위해서 준비해야하는 마이너스 통장 서류로는 소득 및 재직을 증명할 수 있는 종류가 있으면 됩니다. 그리고 신청하는 대상의 조건과 심사기준에 의해서 신청을 하여도 실행이 되지 않을 수도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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