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구씨오일효능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16. 12. 8. 15:45

살구씨오일효능 확인


이번시간에는 맛좋은 살구가 아니라 살구씨오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피부에 좋다고 이미 소문이 자자하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이 살구씨오일효능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께요 ~





살구씨오일은 피부의 혈액순환을 도와주기때문에 홍조피부가 완화됨이 좋으며 또 피부가 진정되도록 해준다고 하네요.



게다가 피부유연작용을 도와 흡수가 빠릅니다, 이 때 블랙헤드와 피지제거에 좋다고 하네요.





또한 살구씨오일효능은 미네랄과 비타민A가 풍부해 기미, 주근께, 잡티 제거에 효능을 보인다고 합니다.





게다가 미백효과도 톡톡히 본다고 합니다. 피부의 각질제거에도 좋고 피부톤 개선에도 효과가 두드러진다고 하네요.



끝으로 피부기질에 관계없이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피부타입의 경우 건성과 복합성 그리고 지성이 있습니다. 어떤 피부에도 트러블을 유발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이것으로 살구씨오일효능은 여기서 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알아두면 좋을거같네요 ~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