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7월 프로모션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2016. 7. 18. 21:32

인피니티 7월 프로모션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저는 평소에 자동차에 관심이 많고 구매를 하고 싶어서 매월 새롭게 업로드 되는 프로모션들을 모두 확인해보는데요. 오늘은 인피니티의 7월 프로모션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일본 자동차 브랜드로 많이 구매를 하는데요. 그럼 인피니티 7월 프로모션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인피니티는 일본 자동차 브랜드로 길가에서 흔하게 볼 수 있어요. 인피니티는 닛산과 같은 회사로 생각을 할 수 있지만 추구하는 품질은 다르다고 해요.



포털사이트에 다나와 자동차를 검색한 뒤 접속해주세요. 그리고 브랜드를 인피니티로 설정하고, 왼쪽에서 판매조건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인피니티의 중형차인 Q50과 Q60의 7월 프로모션을 보면 모두 금월 조건이 없다고 하는데요. 알아보니 전월에도 조건이 없었더라구요.



대형에 속하는 New Q70의 인피니티 7월 프로모션 역시 금월 조건, 전월 조건 모두 없고, 가격은 5695~6880만원 입니다.



중형SUV에 속하는 New QX50, QX70 차종의 가격은 각각 5090만원, 7505만원 이고 이번달 프로모션은 진행하지 않아요.



대형SUV인 QX60과 New QX80도 금월 조건이 없다고 해서 알아보니 전월 조건도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관심이 있는 자동차의 견적을 보고 싶은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요. 원하는 차종을 선택한 뒤 견적내기를하면 위의 사진처럼 세부모델과 옵션선택, 할인조건, 등록/부대 비용을 통해 총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인피니티에서 좋아하는 Q50는 세부모델에 5가지 모델이 있고, 면세조건이나 등록지역, 다자녀감면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니 참고바랍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