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링가효능 6가지 정리

카테고리 없음 2016. 7. 6. 20:29

모링가효능 6가지 정리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모링가는 생명의 나무라고 불리울 만큼 모링가 속에는 정말 많은 비타민과 단백질 칼슘 식이섬유 등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있는데요. 식물임에 불구하고 정말 몸에 좋은 영양소와 면역력을 높여주는 모링가는 자연 그대로의 종합비타민이라고도 할수 있습니다. 이렇게 찬사를 아끼지 않는 모링가효능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링가효능 첫번째는 피로회복에 아주 좋다는 점인데요. 모링가 속의 비타민C의 함유량이 오렌지의 7배 이상을 가지고 있을 만큼 풍부하다고 해요. 그래서 모링가를 이용한 차를 섭취해주면 피로회복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불규칙한 식습관과 자극적인 식습관으로 변비를 호소하는 분들이 많으네요. 식이섬유도 풍부하게 들어있는 모링가를 섭취하면 장운동을 활발하게 해주어 변비를 해소하는데 효과적이라고 해요.



다음 모링가효능은 모링가에는 칼슘이 우유보다 4배이상 함유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칼슘이 이렇게 풍부한 모링가는 성장기의 어린이들과 뼈건강을 걱정하는 노인분들에게 좋다고 합니다.



그 밖에도 모링가는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서 암 예방을 해주고 비타민A도 풍부해서 시력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고해요. 철분 함유량 역시 시금치의 25배로 빈혈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해요. 모링가는 가루를 내어서 차로 우려서 마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체질에 따라서 설사나 구역질과 같은 부작용이 생길수 있다고는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