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자대출 최신내용

카테고리 없음 2018. 4. 12. 19:25

근로자 대출 최신내용


합법적인 방법으로 세금을 내며 일정 소득을 올리고 있는 대한민국 근로자의 경우 금융권을 통해서 부족한 목돈을 마련하는 등 관련 신용상품을 이용함에 있어서 큰 걸림돌 없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은 더 빠른 시스템도 생겨나고 있는데요





바로 어니스트펀드 처럼 개인 대 개인으로 거래되는 p2p 제도를 통해서 근로자 대출 진행을 해보실 수 있는데요 그만큼 시간적인 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며 은행이 없기 때문에 수수료적인 부분 절감 효과가 있을 수 있겠습니다.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빌리고자 하는 금액과 기간을 입력 하시면 대략적인 월 상환 원금과 이자를 알아보실 수 있는데요 직장인의 경우 우량신용상품을 이용해 보신다면 최대 삼천만원의 높은 한도금액을 최저 연 3%대로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대신 재직기간이 3개월 이상 되어야 하고 연봉이 3000만원 이상이 되어야지만 자격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상환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을 통해서 최장 3년까지 연 3~12%대로 적용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넉넉한 한도와 낮은 금리가 제공되는 아파트 담보물도 출시되어 있는데요 수도권 내 본인명의의 아파트를 보유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이를 통해서 최대 2억운까지 근로자 대출 진행이 가능하다고 하니 상담을 통해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