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신용자사업자대출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18. 4. 9. 19:46

저신용자사업자대출 <확인>


금융서비스 이용하려하는 때 보통 본인의 상황에 맞춰 본인에게 어울리는 상품을 이용하려 하실텐데요. 저신용자분들 중 사업자에 대해 설명드려보도록 할텐데, 저신용자사업자대출에 대해 안내드려볼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소금융 상품이 있습니다. 운영자금에 대해 먼저 볼꼐요. 신용등급 6등급이하,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이하,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요건에 해당하면 이용할 수 있으며, 최대 2천만까지 연 4.5%의 이율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 시설개선자금도 있습니다. 본인 명의의 사업자 등록 후, 6개월 이상 운영중인 자영업자의 사업장 시설개선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며 최대 2천만까지 연 4.5% 이내로 최대 5,5년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긴급생계자금에 대해 소개드릴께요. 미소금융 창업, 운영, 시설개선자금 상품을 1년이상 성실히 납입하신분들이 이용가능하며 최대 5백만까지 연 4.5%로 이용가능하며 최대 5년간 활용이 가능하며 원리금균등분할방식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 창업자금을 보자면 사업장 임차보증금 및 생계형 차량 구입을 목적으로 하는분들께 창업(예정)자 가운데 신용등급 6등급이하 혹은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이하인자 등의분들께 지원한다고 하네요. 저신용자사업자대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마칠께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