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마이카 대출 소개

카테고리 없음 2018. 3. 26. 17:25

신한마이카 대출 소개


자동차와 관련된 상품 역시 은행을 통해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구매를 예정한 분들이라면 부족한 자금적인 부분에 대해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요. 많은 종류들이 있으나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지는 것으로 신한마이카 대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비슷한 내용을 가진 상품들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영업점을 통해 신청이 되고, 구입 예정 고객을 위한 것으로 판매업체와 계약을 체결하면 돼요. 또 적격심사를 통과한 만 19세 이상으로 소득이나 재직을 3개월 이상 증빙할 수 있다면 대상이 됩니다.





만 25세 이하인 분들은 1년 이상의 기간이 요구되고, 신한마이카 대출에서는 차량가격의 110%에 해당하는 금액까지 마련할 수 있어요. 이때 다른 부대비용이 포함된다는 점이 있고, 최저 3백만원부터 최고 1억원 이내가 돼요.





분할하는 방법을 통해 해결할 수 있고, 1년 이상부터 10년 이내로 설정이 되지만, 6개월까지 거치를 설정할 수 있어요. 최고 1.1%까지 우대를 받을 수 있고, 중도에 해약한다면 0.8%의 비율로 추가비용이 발생해요.





발급이 가능한 고객으로 차주명의로 최초 등록이 완료되어야 한다는 조건이 있어요. 매매계약서와 자동차등록증이나 사용신고필증 등의 서류들이 필요하니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