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적금 상품소개

카테고리 없음 2018. 3. 20. 13:00

군적금 상품소개


 사실 몇년전만 하더라도 군대에 가는 남성이 그 안에서 취업을 준비한다거나 자금을 모은다는 것은 상상할 수 없는 일이였는데요 요즘은 복무기간도 과거에 비해서 굉장히 단축 되었고 복지도 많이 좋아지면서 제대 후를 미리 준비할 수 있다고 합니다.





 군인들의 가장 큰 고민은 제대 후 학비나 기타 필요한 자금문제일텐데요 이런 분들을 위해서 농협에서 시행하고 있는 군적금 상품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입출금을 자유롭게 이용하시면서 군인 및 국가보훈대상자에게 신청자격을 부여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먼저 군인이라는 특수한 직업의 특성상 기간 제한이 없으며 자유입출금을 지원하고 있고 예금자보호법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때문에 현재 자신의 남은 복역기간이 짧거나 목돈이 크게 많지 않더라도 충분히 이용해 보실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적립식 거치식예금 그리고 종합통장을 연결계좌로 하여 거래하고 있으며 결제 계좌의 거래내역을 통해서 우대정책도 시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국가을 위해 근무하는 군인들을 위한 군적금 상품의 경우 아무래도 금리도 높은편에 속하는데요





 일반 상품과는 확연히 차이가 나는 4~5%대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아르바이트나 기타 수입을 올릴 수 없는 군인분들이 제대 후 학비나 주택마련을 위해서 꾸준히 들어주신다면 짧은 기간이라고 하더라도 아주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