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시럽 효능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2016. 12. 8. 12:01

메이플시럽 효능 알아보기


집에서나 밖에 나가서 핫케이크 위에 달콤한 메이플시럽이 올라가 있는 것을 보셨을텐데요. 메이플나무의 수액에서 채취해서 만든 천연재료로 가격은 비싸더라도 설탕보다는 몸에 좋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메이플시럽 효능에 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메이플시럽 효능 첫번째는 다이어트에 좋다는 점인데요. 칼슘과 칼륨, 마그네슘이 풍부하게 들어 있고 칼로리도 낮아서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그리고 메이플시럽은 당뇨를 예방하는데도 좋다고 하는데요. 메이플 시럽 속 아브시스산이라는 호르몬이 인슐린 분비를 촉진해주어 당뇨병을 예방 또는 치료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항암효과도 메이플시럽 효능 중에 하나인데요. 유방암, 뇌종양 등의 세포 등이 확장 되는 것을 막아주어 적당한 양의 메이플 시럽은 항암작용에 좋다고 하네요.



만성피로를 호소 하는 분들에게도 좋다고 하는데요. 포도당과 자당이 풍부해서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니 섭취하시길 바랄게요.





노화 방지 효능에도 좋은 메이플 시럽은 칼슘과 칼륨, 마그네슘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해 노화 예방에 좋다고 하네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하지만 당분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과다 섭취는 오히려 방해될수 있겠죠?





이렇게 메이플시럽 효능에 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특유의 달콤한 맛이 입맛 회복에도 아주 효과적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