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할인행사7월 50%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2016. 7. 18. 19:15

빕스 할인행사7월 50% 알아보기


오늘은 여러분들께 할인행사에 관한 내용을 알려드리고자 하는데요. 매월 다양한 곳에서는 할인행사나 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 그 중 빕스 할인행사7월 50%에 관련한 글과 지금 현재 빕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에 관해서 궁금하신분들을 위해서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빕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지금 현재 진행하고 있는 빕스 할인행사7월 50%를 하는지 살펴보았는데요. 가장 먼저 허세왕 콘테스트 이벤트를 참여를 하시면 7월 한달간 플람베 스테이크 5,000원 할인쿠폰을 준다고 해요.



매주 수요일엔 BC 카드로 1만원 할인이 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행사기간은 2016년 7월 6일부터 9월 28일까지 이며 매주 수요일에 한해서 빕스 전 매장 이용이 되구요. 할인 전 금액 6만원 이상 결제를 할 경우 적용이 되며 타 제휴 할인 및 타 쿠폰, 행사는 중복 불가하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다음은 삼성카드를 가지고 있는 분들이 이용할수 있는 빕스 할인행사7월 50%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이 행사도 7월 부터 8월 말까지 진행을 한다고 하니 삼성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분들도 혜택 누리시길 바랄게요.



빕스에서 플람베 스테이크 출시 기념으로 여러가지 행사를 하는데요. 그 중 하나가 CJ ONE 단독 혜택인 빕스 2만원 할인권이라고 해요. 1일 1회 선착순 2만명에 한해서 1천 포인트로 교환한 할인쿠폰이 발행되고 발행하고 나서는 취소나 환불은 불가하다고 합니다. 성인 2인 이상 식사 시 사용이 가능하고 다른 할인카드나 쿠폰 등도 중복으로 사용불가 입니다.



어린이 도서 3권 기증시 어린이 샐러드바 1인 무료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기증 당일 식사 시 적용되며 성인 1인 동반 시 어린이 샐러드바 1인 무료라고 합니다. 자세한건 아래 사진을 읽어보시길 바랄게요.





그 외에 OK 캐시백이나 현대 M 포인트 사용 할인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으실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빕스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길 바라면서 오늘 빕스 할인행사7월 50%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