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정리

카테고리 없음 2016. 7. 10. 13:55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정리


제 친구가 삼성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가족카드고 사용을 하고 있는데 며칠전 카드 결제일을 헷갈려서 한도가 다 되어 지금 사용하지 못하고 있어요. 저도 신용카드를 사용하는데 가끔 결제일이 헷갈려서 사려는 물건을 미루고 샀었던 경험이 있는데요. 카드사 별로 결제일별 이용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오늘은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 포스팅을 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이 여러 블로그에 표로 정리해서 올라오는데요. 몇개를 보니 다 일치 하지않는 내용도 있는 거같아서 오늘은 직접 조회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위의 돋보기모양의 검색창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검색창에 결제일만 검색을 하셔도 결제일에 관한 여러 키워드가 뜨는데요. 결제일을 입력을 하시고 검색표시를 눌러주세요.



위의 보시면 결제일별 이용기간 조회와 결제일 변경이 있는데요. 결제일별 이용기간 조회를 하시면 본인이 직접 설정을 해서 간단하게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알수 있습니다.



저는 삼성카드 결제일이 매월 22일 결제일인데요. 그래서 이번달 22일을 기준으로 언제부터 언제까지 이용한 것들이 6월 22일에 청구가 되는지 검색을 해보았는데요. 제가 지정한 결제일은 2016년 5월 10일부터 6월 9일까지 사용한 것을 22일에 청구가 되네요.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과 단기카드,장기카드 대출 이용기간은 다른것으로 나오는데요. 만약 이 서비스를 받으셨는 분들도 조회하시면 쉽게 볼수 있습니다.



체크카드같은 직불카드 이외의 신용카드나 하이브리드카드는 결제일에 맞춰서 돈을 납부를 해야해서 이용기간이 언제부터 언제인지 헷갈리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각 카드사마다 다르니 본인이 쓰시는 카드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쉽게 조회해볼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