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민원발급기 위치, 시간 소개

카테고리 없음 2016. 7. 7. 14:49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시간 소개


일처리를 위해서 등본이 필요한 경우가 생기는데요. 학생이나 직장을 다니는 분들은 중간에 나와서 발급받는 기관에 방문을 할 수 없어서 어려울때가 있어요. 이때 무인민원발급기를 통해서 쉽게 발급을 받을 수 있어요. 무인민원발급기 위치가 어디에 있는지, 어떤 시간동안 이용할 수 있는지 알아야 이용을 할 수 있겠죠. 그럼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시간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시간에 대해서 알기위해서는 정부민원포털 민원24를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민원업무를 볼 때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서 보안강화를 환경설정을 변경 후에 이용하시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민원24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위의 상단 메뉴에 보시면 이용안내 속 고객지원센터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고객지원센터에도 보시면 제가 빨간색으로 표시해든 무인민원발급안내를 하시면 되는데요. 보시면 무인민원발급안내 옆에 설치장소 안내를 하시면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시간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무인민원발급기 시간은 보통 24시간 이용이 가능한 것으로 나오는데요. 위치는 설치장소를 통해서 확인을 하시구요. 아래를 보시면 발급이 가능한 민원업무에 대한 수수료나 본인확인이 필요한것에 대한 것도 자세하게 나와있는데요. 단, 차량과 건축관련은 일요일과 공휴일은 이용이 어렵다고 하네요.



설치장소 안내를하시면 무인민원발급기 위치에 대해서 엑셀로 잘 나오는데요. 설치 위치와 더불어 주소 평일시간 휴일시간 등도 상세하게 나오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시간에 대해서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오늘 정보를 바탕으로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