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의날 영화 예매하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2016. 7. 6. 17:32

문화의날 영화 예매하는 방법


평소 영화나 공연 스포츠 등 문화생활을 즐기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영화는 두말할것도 없고 야구를 좋아해서 제가 좋아하는 팀의 홈경기라 시간이 맞으면 관람을 하기도 하는데요. 오늘 제가 알려드릴 정보는 한달에 한번 매달 마지막 수요일에는 문화체육관광부와 문화융성위원회가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로 여러 문화시설의 할인 또는 무료로 즐길수 있다고 해요. 그 중에서 오늘은 문화의날 영화 예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릴까 합니다.





2016년 6월의 마지막 수요일은 6월 29일인데요. 6월이 지나도 매달 하는 행사이니 지나갔다고 아쉬워 하지마시구요. 이렇게 알아두셨다가 유용하게 써먹으시길 바랄게요.




문화의날 영화 예매하는 방법이라고 해서 어려운것은 없는데요. 문화가 있는날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상단에 참여시설을 하시고 지역과 군/구를 선택을 하시고 키워드를 입력해 검색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대구 지역의 참여시설은 총 64개로 영화관 공연장 박물관, 미술관, 도서관, 기타문화공간 등에서 참여를 하고 있더라구요.



본인이 사는 지역과 가장 가까운 영화관 참여시설을 선택을 하시고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해주세요.



그리고 회원이신 분들은 로그인을 하셔서 이용하시면 되구요. 비회원이시면 비회원으로 예매를 하시면 됩니다. 문화의날 영화 예매는 일반 영화 예매하는 방법과 동일 하게 인원과 좌석을 선택을 하시면 되는데요. 1인당 5천원으로 영화를 보실수 있다고 해요. 단, 오후 5시부터 9시 사이에 영화를 관람하는 사람들에게 해당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지금까지 문화의날 영화 예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오늘 글을 참고하시고 한달의 한번 저렴하게 문화생활을 즐겨보시는건 어떨까 싶네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