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당첨번호 통계 자료 보는법

카테고리 없음 2016. 7. 5. 16:04

로또 당첨번호 통계 자료 보는법


모든사람이 인생한방을 꿈꿔 보신적이 있을꺼 같은데요. 도대체 로또 당첨되는 사람들은 어떻게 해서 당첨이 되는지 정말 궁금하실겁니다. 저희 아빠도 일주일에 한 두장씩은 로또를 구입해서 오시는데요. 사실 저는 그 돈을 모으면 2-3등은 했겠다며 말하지만 혹시나 하는 생각에 아빠 옆에서 매일 같이 기대를 하는데요. 어떤 사람은 아주 체계적으로 로또 당첨번호 통계를 내리거나 분석을 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오늘 로또 당첨번호 통계에 관련한 정보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창에 로또를 검색을 하시면 위의 나눔로또 복권통합포털 서비스를 이용하실수 있는데요. 나눔로또 말고도 연금복권에 관련한 내용도 여기서 알아보실수 있습니다.



나눔로또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당첨결과에 들어가면 나눔로또 6/45 당첨통계가 나오는데요. 번호별 통계든 색상 통계등 여러가지 통계자료가 상세하게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로또 당첨번호 통계를 눌러보면 아이콘 별로 설명이 자세하게 되어있는데요. 먼저 색상통계를 눌러서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색상통계를 살펴보면 11번부터 20번의 숫자가 가장 많은 분포를 나타내구요. 다음으로 31번에서 40번까지의 숫자가 두번째로 많은걸로 나오네요.



다음은 로또 당첨번호 통계 구간별 출혈횟수인데요. 21번부터 30번까지인 20번대 숫자가 가장 많은 출현으로 당첨횟수 역시 높은걸로 나옵니다.



다음은 번호별 통계인데요. 1번부터 45번의 숫자까지 1회부터 가장 최근인 704회차까지 당첨횟수별로 높은 번호들이 나오니 참고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로또 당첨번호 통계자료 중에 패턴분석표를 나타낸건데요. 패턴으로도 분석해서 당첨번호를 맞추는 방법도 있으니 한번 해보시길 바랄게요.



지금까지 로또 당첨번호 통계 자료 보는법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당첨이 되면 아주 좋겠지만 너무 로또에만 의지를 해서는 안되겠죠? 항상 건강하시고 하는일 모두 다 잘풀리시길 바라겠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