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주택담보대출 알아둘점

카테고리 없음 2018. 5. 22. 19:29

현대캐피탈주택담보대출 알아둘점


제 1금융권을 통해서 진행되는 경우가 대부분이였던 주택관련 상품들도 이제는 캐피탈이나 저축은행등 2금융을 통한 심사를 진행하거 더욱 간소화된 절차를 받아 이용할 수 있는 조건이 형성되고 있는데요 그만큼 편리함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오늘 알려드릴 현대캐피탈주택담보대출 제도의 경우에는 쓸수록 이자율이 낮아진다는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만약 장기적인 이용을 원하시는 고객분들에게는 더욱 이점을 챙기면서 목돈까지 받아볼 수 있는 제도입니다.





3개월마다 0.5%씩 할인을 받거나 2년을 사용한 후 1년 무이자 할인의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신용등급에 영향없이 온라인 상으로 바로 한도조회까지 가능하기에 은행을 찾아갈 일 없이 집에서도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시세의 최대 85%까지 적용되는 한도비율과 연 최저 3%의 이자율은 시중은행과 견주어 보더라도 부족하지 않은 내용인데요 취급수수료는 없으며 중도상환시에는 기간과 기타 내용에 따라 최고 2%대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상담절차 역시 매우 간소화되고 있는데요 인터넷 신청후 전화를 통해서 상담을 받고 필요서류를 제출하게 된다면 자체 심사 후 바로 자금이 입금되는 형식이기에 신용적으로 크게 문제만 없다면 여러므로 이점을 챙겨볼 수 있는 제도입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햇살론저신용자대출 TIP

카테고리 없음 2018. 5. 22. 17:30

햇살론저신용자대출 TIP


월 소득이 저조하거나 여타 신용적인 문제로 인해서 등급이 저하되신 분들이라면 여러 금융권에서 발품을 팔아보더라도 심사자체가 어렵거나 가능하다고 하더라도 높은 금리를 부담해야지만 돈을 빌릴 수 있는 조건이 마련되곤 합니다.





하지만 이런 현상은 서민층의 고금리를 계속해서 조장하게 되고 정부적인 차원에서도 국민부채 증가로 문제가 될 수 있기에 다양한 보증지원을 통한 서민금융상품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햇살론저신용자대출 상품이 대표적입니다.





지원대상을 보게되면 연소득이 3천5백만원 이하이거나 저신용자의 경우 4천5백만원만 넘지 않는다면 자격이 주어지기에 일반 근로자나 자영업자에게도 충분한 이점이라고 할 수 있겠으며 근로기간은 3개월 이상만 충족하시면 되겠습니다.





한도액은 최고 1천5백만원이고 신용등급과 소득수준에 ?따라 보증한도가 차등화되고 있는데요 3년이나 5년의 기간을 택하시고 원금균등분할을 통해서 빌린 금액을 갚아나시면 되겠습니다. 새희망홀씨도 동일한 조건을 갖추고 있는데요





은행에서 정부가 별도의 심사기준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제도권 금융 이용이 가능해지도록 설정하고 있습니다. 한도액은 최대 3천만원이고 금리는 연 6~10%대로 은행별로 상이하게 수시변동되고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영업점으로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아파트집단대출 모음

카테고리 없음 2018. 5. 15. 20:22

아파트집단대출 모음


집을 구하기 위해서 이래저래 발품을 파시거나 정보를 알아보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서울과 수도권의 경우 특히나 평수가 크지 않더라도 너무나 비싸게 책정되고 있어서 매매를 위한 비용을 마련하기 위해서는 은행의 도움이 필요해지고 있습니다.





여러 금융권에서 시행하고 있지만 이번에는 우리은행에서 출시중인 아파트집단대출 관련 상품을 중점적으로 파악해 보았는데요 당행의 대표 상품으로써 아파트나 분양아파트 후취담보로 제공할 수 있는 개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최장 35년의 상환기간은 비교적 큰 금액을 빌린다고 하더라도 상환의 부담을 확연히 줄여줄 수 있으며 빌린 금액의 10%내에서는 중도상환 수수료 없이 상환을 하실 수 있기에 여유 재정상태에 따라서 이자율을 줄여나갈수도 있겠습니다.





담보인정비율을 감안한 유효담보가액 범위 내에서 한도금액이 정해지고 있고 금리는 홈페이지 정보창에서 확인하실 수 있지만 고객별 여러 산정방법에 따라서 차등적용되고 있기에 상담으로 확인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상환방법 설정에 따라서 10년부터 35년의 기간이 정해지고 있어 이러한 부분도 놓치지 말고 확인하시면 도움이 되겠으며 신분증과 등본 등 필요서류도 자세하게 안내되고 있으니 사전에 준비해 주신다면 훨씬 더 수월할 수 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아파트전세자금대출조건 내용

카테고리 없음 2018. 5. 15. 17:33

아파트전세자금대출조건 내용


요즘은 부동산 매매 가격이 너무나도 높게 책정되고 있어 금융상품을 통하지 않고서는 내집을 자신의 자금만으로 마련하는것은 너무나 힘든것이 사실입니다. 때문에 전세를 통해서 많은 분들이 일단은 거주지를 마련하고 계신데요





사실 요즘에는 주거지에 대한 인식도 많이 변화하면서 꼭 집을 사야겠다는 의식이 줄어들고 있어 아파트전세자금대출조건 내용만 맞다면 이러한 방식으로 집을 구하는 것에 대한 거부감이 줄어들고 있어 신혼부부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우리은행을 통해서 상품을 알아본다면 먼저 주택금융보증을 통해서 정부 담보와 영업점 방문없이 인터넷 상담 및 실행이 가능한 전세 상품을 꼽을 수 있는데요 일단 임차보증금의 5% 이상을 지급한 고객을 대상으로 시행중입니다.





기간은 계약서상 종료일 이내에서 1년 이상 2년 이내로 기간을 정하시면 되겠는데요 최대 한도액은 2억2천2백만원까지 보증금의 80% 이내로 지급되고 있어요. 그리고 소득과 재직을 증빙할 수 있는 분들에 한해서 시행되고 있습니다.





외국인과 휴직자 해외거주자등은 제외대상에 포함되고 있으니 주의하셔야 하고 전세론은 보증금액이 4억원 이하라면 전세자금을 마련할 수 있다고 하니 동시적으로 알아 보시고 본인에게 더 적합한 조건으로 자금조달을 시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모기지론 완벽정보

카테고리 없음 2018. 5. 10. 20:22

모기지론 완벽정보


내 명의의 집을 보유하고 있는 분들 그리고 자신의 집을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이 계속해서 늘어나면서 금융권에서는 관련된 상품의 출시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도를 잘 이용하신다면 자금적으로 아주 유용한 방안이 될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모기지론 경우에는 이자율이나 한도금액 측면에서 보다 높은 액수와 낮은 이율을 적용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한은행을 통하여 관련된 상품의 소개와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하는데요





먼저 대상으로는 본인 소유의 아파트를 담보로 제공할 수 있어야 하고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으로 소득증빙이 가능하면서 동시에 당사의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이여야 합니다. 이는 심사과정에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겠는데요





최대 5억원이라는 높은 금액까지 지급하고 있으며 상환기간도 10년에서 30년으로 매우 장기적인 분할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를 잘 활용하신다면 높은 금액을 빌린다고 하더라도 상환의 부담은 줄이면서 원금과 이자를 갚아나갈 수 있겠습니다.





또한 거래실적에 의한 우대금리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급여이체 또는 신한카드 발급 그리고 기타 조건을 충족하게 된다면 최고 1.1%의 이자율 인하를 제공하고 있으니 조건이 된다면 이러한 부분을 통해서도 혜택을 받아 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